안성시 시민활동통합지원단, 2기 운영위원회 출범

Photo of author

By 코리안투데이 진안

 

안성시 시민활동통합지원단(단장 정운길)이 지난 19일 2기 운영위원회 위촉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이번 운영위원회는 시민사회 전문가, 지역 공동체 활동가 등 다양한 분야의 인사들로 구성됐으며, 향후 안성시 공동체 사업의 방향 설정 및 시민 의견 수렴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안성시 시민활동통합지원단, 2기 운영위원회 출범

 [코리안투데이]  – 시민 주도형 공동체 사업 활성화 본격 추진!  © 이명애 기자

 

위촉식에서 김보라 안성시장은 “시민활동통합지원단은 지난 4년간 지역사회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큰 역할을 해왔다”며, **“앞으로도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공동체 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운영위원들이 힘을 보태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2기 운영위원회는 2025년 2월 19일부터 2027년 2월 18일까지 2년간 활동하며, 공모를 통해 모집된 후 선정평가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됐다.

 

 [코리안투데이]  – 시민 주도형 공동체 사업 활성화 본격 추진!  © 이명애 기자

 

운영위원장으로 선출된 **이기운 위원(안성시농촌체험휴양마을협의회 회장)**은 “단순한 회의 참석을 넘어 지원단의 방향성을 제시하고, 개별 사업에 직접 참여하며 시민들과 소통하는 역할을 강화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안성시 시민활동통합지원단은 앞으로도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공동체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추진할 계획이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