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여성청소년재단(대표이사 양선희)이 운영하는 부천시 청소년센터(센터장 김홍준)가 오는 7월 23일(화)부터 8월 24일(토)까지 ’59초 음악 숏폼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테스트는 청소년들이 59초 이내의 영상으로 음악 이야기를 담아내어, 그들의 문화예술 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 [코리안투데이] 부천시청소년센터 와!락(樂) ‘59초 뮤직 숏폼 공모전’ 포스터 © 이예진 기자 |
지역에 상관없이 9세에서 24세 사이의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청소년은 ▲노래하기 ▲춤추기 ▲악기 연주 ▲작곡/작사 ▲음악 감상 등의 활동을 촬영한 영상을 8월 24일(토) 오후 6시까지 제출하면 된다.
영상은 30초에서 59초 사이의 숏폼 형식이어야 하며, AVI 또는 MP4 형식의 FHD 이상의 해상도로 세로로 촬영된 파일을 네이버 폼 신청서와 함께 이메일(bcyouthcenter@naver.com)로 제출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부천시 청소년센터 웹사이트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하거나, 부천시 청소년센터(☏032-325-430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