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여성청소년재단(이사장 양선희)과 부천대학교(이사장 한정석)가 여성과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글로벌 미래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7월 8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역에서.
이날 행사에는 손은종 부천대 대외부총장, 이종성 산학협력단장, 김형렬 평생교육원장, 김모란 국제교류센터장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전담 실무그룹과 함께. 참석자들은 효과적인 비즈니스 협력을 위한 실질적인 방안을 논의하고 모색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부천여성청소년재단과 부천대학교는 다음과 같은 주요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 [코리안투데이] 부천여성청소년재단-부천대학교, 업무협약 체결 © 이예진 기자 |
부천시 교육자원 연계 및 협력 프로그램 공동개발
인적 교류 및 협력 네트워크 구축.
자원을 활용하여 미래가치에 부합하는 교육프로그램 운영
부천시 내 교육기관과의 협력 네트워크 강화.
ESG(Environmental, Social, Governance) 원칙을 바탕으로 기본적인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 참여합니다.
손은종 대외부총장은 “여성과 청소년이 교육과 연구를 통해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여성과 청소년 지원에 대한 대학의 헌신을 강조했다.
양선희 부천여성청소년재단 대표는 “지역사회에서 여성과 청소년의 가치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부천대학교와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파트너십 의지를 밝혔다.
특히 이번 협약식은 환경적 지속가능성에 대한 강한 의지를 담아 진행됐다. ESG 사회책임경영 확산을 위한 부천여성청소년재단의 헌신을 반영하여 배너, 종이, 일회용품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이 전략적 협력은 부천의 여성과 청소년에게 힘을 실어주고,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그들이 성장하고 꿈을 이룰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입니다.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