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여성청소년재단과 부천대학교, 지속가능한 교육을 위한 파트너십 체결

부천여성청소년재단과 부천대학교, 지속가능한 교육을 위한 파트너십 체결

 

부천여성청소년재단(이사장 양선희)과 부천대학교(이사장 한정석)가 여성과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글로벌 미래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7월 8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역에서.

 

이날 행사에는 손은종 부천대 대외부총장, 이종성 산학협력단장, 김형렬 평생교육원장, 김모란 국제교류센터장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전담 실무그룹과 함께. 참석자들은 효과적인 비즈니스 협력을 위한 실질적인 방안을 논의하고 모색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부천여성청소년재단과 부천대학교는 다음과 같은 주요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코리안투데이] 부천여성청소년재단-부천대학교, 업무협약 체결  © 이예진 기자

 

부천시 교육자원 연계 및 협력 프로그램 공동개발

인적 교류 및 협력 네트워크 구축.

자원을 활용하여 미래가치에 부합하는 교육프로그램 운영

부천시 내 교육기관과의 협력 네트워크 강화.

ESG(Environmental, Social, Governance) 원칙을 바탕으로 기본적인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 참여합니다.

손은종 대외부총장은 “여성과 청소년이 교육과 연구를 통해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여성과 청소년 지원에 대한 대학의 헌신을 강조했다.

 

양선희 부천여성청소년재단 대표는 “지역사회에서 여성과 청소년의 가치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부천대학교와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파트너십 의지를 밝혔다.

 

특히 이번 협약식은 환경적 지속가능성에 대한 강한 의지를 담아 진행됐다. ESG 사회책임경영 확산을 위한 부천여성청소년재단의 헌신을 반영하여 배너, 종이, 일회용품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이 전략적 협력은 부천의 여성과 청소년에게 힘을 실어주고,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그들이 성장하고 꿈을 이룰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입니다.

 

📰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중구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