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차 문화교육 정책 전략회의 개최

제7차 문화교육 정책 전략회의 개최

 

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7월 29일 시장실에서 제7차 ‘문화교육 정책 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는 김동근 시장을 비롯해 문화학습국장, 관련 부서장 등 16명이 참석하여 문화교육 현안과 정책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제7차 문화교육 정책 전략회의 개최

 [코리안투데이] 의정부시, 제7차 문화교육 정책 전략회의 개최  © 강은영 기자

 

회의에서 주요 안건으로는 ▲국내외 미술관의 사례를 조사하여 우리 시에 접목할 방안 ▲2025년 경기도 RISE 본격 시행에 대한 대응 방안 ▲퓨전문화관광홍보관 활용 방안 ▲부용터널 상부 파크골프장 조성 등이 다뤄졌다. 이러한 논의는 의정부시의 문화교육 정책을 더욱 효과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기초 작업으로 평가된다.

 

김동근 시장은 “시의 다양한 자원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문화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길 바란다”며, “이번 회의를 통해 논의된 사항들이 실질적인 정책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시는 당면한 문화교육 현안 해결과 협업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문화교육 정책 전략회의를 추진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문화와 교육 분야의 발전을 도모하고 시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중구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