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풍문고 ‘활짝 페스타’ 개최

 

영풍문고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전국 37개 오프라인 지점에서 ‘활짝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식을 활짝, 상상력의 날개를 활짝’을 테마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도서 및 문구 상품 큐레이션과 고객 참여 이벤트 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페스타 기간 동안에는 최근 출간된 신간과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영풍문고 MD가 특별히 선정한 28종의 인기 도서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가정의 달을 맞아 서점을 방문하는 아동 고객을 위해 ‘넘버블럭스’, ‘한살이 피규어’, ‘망고키즈’ 등 다양한 완구 신제품과 교구 상품 진열을 확대했다.

 

 [코리안투데이] 영풍문고 5월 전국 37개 직영 매장에서 진행하는 ‘활짝페스타’ 행사 POP(사진=영풍문고)

 

고객 참여 이벤트로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무료 엽서 발송 이벤트인 ‘활짝 엽서 발송’과 5월 3일부터 4일까지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간식 꾸러미를 증정하는 행사가 마련되었다. 이와 함께 5월 한 달간 JAKI 블록 10% 할인, 자도르 사은품 증정, 3D 북 1+1 행사 등 실속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영풍문고 측은 이번 ‘활짝 페스타’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맞춤형 상품과 실속 있는 혜택, 풍성한 참여 이벤트를 마련한 프로모션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영풍문고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매일 100% 당첨되는 랜덤 용돈 이벤트와 가정의 달 추천 도서 큐레이션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풍문고는 1992년 서울 종각 종로본점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42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며 문화적 허브로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