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청년회의소(회장 황종훈)가 5월 14일 덕양구 행신동에 위치한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진우)에서 『희망나눔국밥』 배식봉사를 펼쳤다.
![]() [코리안투데이] 덕양행신복지관서 ‘희망나눔국밥’ 배식봉사, 고양시 © 지승주 기자 |
이번 활동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나눔 봉사로, 청년회의소 회원 9명이 직접 국밥 배식에 참여해 따뜻한 점심 한 끼를 지역 내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제공했다.
이날 배식 대상은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 독거어르신 40명, 무료중식 이용주민 60명, 장애인주간보호센터 이용인 28명 등 총 128명이다.
고양청년회의소 황종훈 회장은 “올해도 복지관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어르신들과 주민들에게 따뜻한 밥 한 끼를 드릴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 올 하반기에도 다시 방문해 이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김진우 행신복지관장은 “고양청년회의소가 매년 물품 후원과 봉사로 지역에 큰 힘이 되어 주고 있다”며, “정성껏 준비한 국밥 덕분에 주민들이 하루를 든든하게 시작할 수 있었다”고 감사를 전했다.
한편, 고양청년회의소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청년단체로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 연대와 따뜻한 공동체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