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추석 인천가족공원 진입로 불법주정차 특별 단속

Photo of author

By The Korean Today LA

인천 남동구는 추석을 맞아 913~18일까지 인천가족공원 진입로 불법주정차 특별단속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남동구, 추석 인천가족공원 진입로 불법주정차 특별 단속

  [코리안투데이] 남동구, 추석 인천가족공원 진입로 불법주정차 특별 단속 © 김현수 기자

구에 따르면 인천가족공원에는 매년 명절 성묘객 방문 차량이 몰리면서 교통혼잡에 따른 불편을 호소하는 민원이 주기적으로 발생했다.

 

이에 남동구는 연휴 기간 중 인천가족공원 진입로(만월로 일대) 불법주정차 단속을 통해 통행로를 확보 후 교통지도를 실시해 추석 성묘객들의 교통혼잡을 해소할 예정이다.

 

다만, 인근 주택가 도로 불법주정차의 경우 귀성객의 차량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이동요청 등 계도 위주로 단속할 계획이다.

 

남동구는 매년 연휴 기간 불법주정차 단속 상황반을 운영해 불법주정차 상황을 모니터링해왔으며, 이번 추석 연휴에도 불법주정차 단속 요청은 교통행정과 주차단속팀 혹은 미추홀콜센터(032-120)로 신고하면 된다.

 

남동구 관계자는 인천가족공원 입구의 교통혼잡을 해소하여 성묘객이 편안하게 다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올바른 주차문화 확립을 위하여 구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