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오이도박물관, 여름맞이 특별 매직쇼 개최

시흥오이도박물관, 여름맞이 특별 매직쇼 개최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여름철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프로그램으로 ‘주말에 함께하는 박물관 매직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매직쇼는 시흥오이도박물관 1층 로비에서 7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코리안투데이] 시흥오이도박물관, 여름맞이 특별 매직쇼 © 박정순 기자

 

매직쇼는 시민들이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도록 총 두 가지 주제로 나누어 진행된다. 첫 번째 주제인 ‘매직큐레이터’ 공연은 7월 21일부터 8월 25일까지 매주 일요일 오후 3시에 총 6회에 걸쳐 펼쳐진다. 이 공연은 오이도박물관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마술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상상의 위대함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두 번째 주제인 ‘사랑가’ 공연은 7월 27일, 8월 10일, 8월 31일에 각 토요일 오후 3시에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 공연은 전통 마술과 한국무용, 독창적인 스토리가 결합된 이색적인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말에 함께하는 박물관 매직쇼’는 별도의 예약 없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오이도박물관 인스타그램(@oidomuseum) 방문 또는 관광과(031-310-3455)로 연락하면 된다.

 

담당 부서: 관광과 오이도박물관팀 (031-310-3453, 3455)

 

이번 여름, 시흥오이도박물관에서 가족과 함께 상상의 세계로 떠나보자.

 

📰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마포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