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특별자치시 보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따뜻한 여름 나기 지원 활동

세종특별자치시 보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따뜻한 여름 나기 지원 활동

 

세종특별자치시 보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허인강·신현교)가 15일, 초복을 맞아 폭염에 취약한 가정을 대상으로 여름철 냉방용품을 전달하는 ‘보람찬 여름나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독거노인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총 15가구를 선정해 지원했다.

 

보람찬 여름나기 사업에 선정된 가구들은 선풍기, 여름이불 등 여름철 필수 냉방용품을 전달받았다. 해당 물품들은 세종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의 지원을 받아 미리 구입되었으며, 이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각 가구를 직접 방문하여 전달했다.

 [코리안투데이] 세종시 보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따뜻한 여름 나기 지원 활동 © 이윤주 기자

 

물품을 전달받은 한 주민은 “다가오는 폭염이 두려웠는데, 선풍기를 지원받아 걱정을 덜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허인강 보람동장은 “올 여름도 무더운 폭염이 예상되는데, 물품을 받은 분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쾌적한 여름을 보내도록 복지 사각지대 발굴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보람찬 여름나기’ 행사는 지역사회의 따뜻한 나눔과 협력을 통해 취약계층의 여름철 건강을 지키고,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마포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