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특집] 세계자연특별시연합 노진만 중앙위원 2025년 새해 인사 전해

Photo of author

By The Korean Today Mars

 

2025년의 시작을 앞두고, 국민안전문화보안관이자 세계자연특별시연합 중앙위원인 노진만 논설위원이 남양주시청에서 국민과 세계자연특별시연합 가족들에게 따뜻한 새해 인사를 전했습니다.

 

[신년 특집] 세계자연특별시연합 노진만 중앙위원 2025년 새해 인사 전해

  [코리안투데이] 세계자연특별시연합 노진만 중앙위원 새해 인사 전해 (지난 12월 30일, 남양주시청)   ©손현주 기자

 

노진만 위원은 “새로운 희망과 다짐으로 맞이하는 새해가 모든 국민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을 가득 채우는 해가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며 인사말을 열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세계자연특별시연합이 이룬 성과와 그 과정에서 보여준 국민과 회원들의 지지에 대한 감사의 뜻도 전했습니다.

 

“자연과 인간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우리는 쉼 없이 달려왔습니다. 이는 국민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 덕분입니다. 함께한 모든 순간이 큰 자부심으로 남아 있습니다.”

 

노 위원은 다가오는 2025년을 “더욱 안전하고 인간 중심적인 세상을 만들기 위한 도약의 해”로 선언하며, 지속 가능한 정책과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는 의지를 밝혔습니다. 특히, 지역사회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협력을 통해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내겠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우리 모두가 함께할 때 더 큰 변화와 성과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라며 국민과 연합 회원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습니다. 또한, 자신 역시 맡은 책임을 다하며 국민과의 약속을 지키겠다는 강한 의지를 표명했습니다.

 

끝으로, “2025년은 모두가 안전하고 평안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라는 따뜻한 인사로 메시지를 마무리했습니다.

 

2025년을 앞두고 노진만 위원의 새해 인사는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의지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어 많은 이들에게 깊은 울림을 주었습니다.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그의 행보가 앞으로도 기대됩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ategories ENV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