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제37회 김포시 문화상 후보자 공모… 2월 28일까지 접수

Photo of author

By 코리안투데이 마산

김포시는 2월 6일부터 2월 28일까지 제37회 김포시 문화상 후보자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김포시 문화상은 시민의 명예와 자긍심을 높이는 김포시 최고의 역사와 권위를 자랑하는 상으로, 1986년 첫 수상자 선정 이후 현재까지 162명의 수상자를 배출했다. 올해로 37회를 맞이하는 이 상은 지역 문화예술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높이고, 지역 발전에 기여한 인물을 선정하여 그 공로를 기리는 의미를 가진다.

 

김포시, 제37회 김포시 문화상 후보자 공모… 2월 28일까지 접수

 [코리안투데이] 김포시청사 전경  © 이보옥 기자

 

수상 후보자는 김포시에 3년 이상 주민등록(등록기준지)을 두고 거주한 시민이거나, 김포시 기관 및 단체에서 활동하며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한 사람이어야 한다.

 

후보자는 관계 기관 및 단체장, 일반 시민이 추천할 수 있으며, 공적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준비해 김포시청 문화예술과로 제출하면 된다.

 

김포시는 접수된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3월 중 문화예술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자를 선정할 계획이며, 시상식은 김포시민의 날 행사에 맞춰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김포시 문화예술과 문화팀(☎980-2364)으로 하면 된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