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주 교육생 모집! 한술아카데미, 2025년 상반기 기본과정 개강

Photo of author

By 코리안투데이 밀양

 

한술연구소가 운영하는 한술아카데미가 2025년 상반기 전통주 기본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전통주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하는 한술아카데미는 전통주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기본과정, 심화과정, 그리고 심화플러스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기본과정(주말반)은 2025년 3월 9일(일) 개강하며, 총 4주간 진행된다.

매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총 6시간 동안 전통주 양조 기술과 창업 관련 실습 교육이 제공될 예정이다.

2025년 3월 9일(일) 개강하며, 총 4주간 진행된다. 매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총 6시간 동안 전통주 양조 기술과 창업 관련 실습 교육이 진행된다.

 

전통주 교육생 모집! 한술아카데미, 2025년 상반기 기본과정 개강

 [코리안투데이] 한술아카데미2025년전통주교육생모집  © 조상원 기자

 

 

모집 대상 및 교육 내용

전통주 교육 과정은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전통주 양조장 창업, 하우스 막걸리 식당 운영, 전통주 공방 설립, 전통주 강의 희망자 등을 위한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취미로 전통주를 배우고 싶은 사람에게도 실습 중심의 교육이 알맞다.

 

교육 신청 및 문의 방법

교육 신청은 한술아카데미 홈페이지(hansulacademy.com)를 통해 가능하며, 전화(010-2289-2627) 또는 카카오톡(hansul_lab)으로도 문의할 수 있다.

 

교육 장소 및 강사진 소개

수업은 전북 익산시 중앙로 7, 2층 한술연구소에서 진행되며, 익산역에서 100m 거리에 위치해 교통 접근성이 뛰어나다.

강사진으로는 정홍철 한술연구소 소장이 직접 강의를 맡는다. 정 소장은 119회의 전통주 강의를 진행했으며, 여주세종문화재단 가양주품평회에서 최고상(금상)을 수상한 전문가다. 또한 한산소곡주 갤러리를 운영하며, 연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한 이력을 갖고 있다.

 

한술아카데미, 체계적인 전통주 교육 제공

한술아카데미는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전통주 교육기관으로, 수강생들이 실질적인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실습 중심의 교육을 진행한다. 기본과정을 마친 후에는 보다 심화된 과정도 수강할 수 있어 전통주 전문가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최적의 교육 기회를 제공한다.

 

전통주에 관심이 있는 이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전문적인 양조 기술을 배우고 창업 및 전문가로의 도약을 준비해보기 바란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