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부산 해운대, 이렇게 많은 강아지와 함께 산보를

Photo of author

By 코리안투데이 나주

 

지난 2월 13부산 해운대 LCT 건물 옆 도로에서 한 중년 남성이 8마리의 강아지들을 데리고 산책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포토뉴스]  부산 해운대, 이렇게 많은 강아지와 함께 산보를

 [코리안투데이지난 2월 13부산 해운대 LCT 건물 옆 도로에서 한 중년 남성이 8마리의 강아지들을 데리고 산책하는 모습  ⓒ 박찬두 기자

 

강아지들은 약간 추운 날씨에 맞춰 각각 옷을 입고 있었으며, 모두 끈을 맨 상태로 질서 있게 걷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중년 남성은 강아지들과 함께 해운대 해변을 따라 바닷바람을 맞으며 여유로운 산책을 즐기러 나온 듯 싶었다.

 

이 장면은 지나가는 시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많은 사람들이 한 번에 이렇게 많은 강아지를 산책시키는 모습은 처음 본다며 놀라워했고, 일부는 사진을 찍거나 영상을 촬영하며 미소를 지었다.

 

현장에서 중년 남성은 강아지들이 신선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산책을 즐길 수 있도록 매일 시간을 낸다, “힘들지만 반려동물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나에게도 큰 행복이라고 말했다.

 

이를 본 시민들은 강아지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느껴진다“, “인간과 동물이 함께 동행하는 모습이 아름답고 행복해 보인다는 반응을 보였다. 특히, 강아지들의 귀여운 모습은 주변 사람들에게도 따뜻한 웃음을 선사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