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주민총회 및 주민한마당 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Photo of author

By The Korean Toda Ottawa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주민자치회(회장 박상우)는 오는 9월 5일 영마루 야외무대에서 ‘2024년 운서동 주민총회 및 주민한마당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부 ‘주민총회’와 2부 ‘주민한마당 프로그램 발표회’로 구성되며, 주민자치회 위원들과 지역사회 발전 방향과 주요 안건에 대해 논의하는 ‘주민참여의 장’으로 마련된다. 이번 행사에는 지역 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2025년 주민참여예산 제안사업과 주민자치회 자치계획안 찬반 투표를 8월 23일부터 9월 1일까지 QR 코드를 통한 ‘온라인 사전투표’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그 결과는 행사 당일 1부 주민총회에서 의결된다.

 

‘2024년 주민총회 및 주민한마당 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코리안투데이] ‘2024년 주민총회 및 주민한마당 프로그램 발표회’ 홍보 포스터 © 김미희 기자

2부 주민한마당 프로그램 발표회에서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와 더불어 다양한 축하 무대가 준비되어 있어, 지역 주민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코리안투데이] ‘2024년 주민총회 및 주민한마당 프로그램 발표회’ 홍보 포스터 © 김미희 기자

박상우 운서동 주민자치회장은 “모두가 함께 얼굴을 맞대고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주민총회와 온라인 사전투표에 대한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윤실 운서동장은 “주민총회가 성공적으로 진행되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의견 수렴을 통해 운서동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운서동 주민들이 직접 참여하고 의견을 나누는 중요한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