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추석 명절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개최

Photo of author

By The Korean Today Paris

인천시 남동구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살리기에 동참했다고 12일 밝혔다.

 

남동구, 추석 명절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개최

   [코리안투데이] 남동구, 추석 명절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개최  © 김현수 기자

 

남동구에 따르면 지난 826일부터 912일까지 구 산하 전 직원과 유관기관 등이 참여해 전통시장 비대면 장보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 기간 인천모래내전통시장, 구월도매전통시장, 소래포구전통어시장의 우수한 물품을 비대면으로 주문하며 전통시장 위기 극복에 힘을 보탰다.

 

박종효 구청장도 10~11일 이틀간 소래포구전통어시장, 장승백이전통시장, 만수시장, 간석자유시장, 구월시장, 인천모래내전통시장 등 지역 전통시장을 찾아 추석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코리안투데이] 남동구, 추석 명절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개최 © 김현수 기자

 

박 구청장은 장보기 행사를 통해 시장에서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이용객들에게는 전통시장과 온누리상품권 이용을 홍보했다. 행사 중 구입한 다양한 물품은 지역 복지기관에 전달했다.

 

     [코리안투데이] 남동구, 추석 명절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개최 © 김현수 기자

 

박종효 구청장은 추석을 맞아 전통시장에서 상인들과 인사를 나누며 장바구니를 채우니 마음마저 넉넉해지는 기분이다라며 지역경제 살리기와 전통시장 활성화에 동참해 주시길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