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꿈드림,‘빛나는 너희들의 꿈을 응원해!’버스킹 공연

 

인천시 남동구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센터장 백양숙)은 남동구청 문화 공간 뜨락에서 보컬 버스킹 드림 어게인 VER.3’을 선보였다고 30일 전했다.

 

드림 어게인은 학교밖 청소년을 위한 자기계발 프로그램으로 노래를 좋아하고 음악적 재능이 있는 청소년들이 보컬 트레이닝을 통해 가슴 깊은 곳에 숨어 있던 열정을 깨워 성취동기를 높이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남동구 꿈드림,‘빛나는 너희들의 꿈을 응원해!’버스킹 공연

 [코리안투데이]남동구 꿈드림,‘빛나는 너희들의 꿈을 응원해!’버스킹 공연] © 김현수 기자

지역 내 보컬학원과 연계하여 전문적인 지도를 받아 버스킹 공연을 하게 되었고, 2022드림 어게인 VER.1’을 시작으로 3년째 이어오고 있다.

 

 

 

이날, 꿈드림 청소년 7명은 정인의 위로’, 윤하의 혜성등 자신의 개성에 맞는 노래를 선보였다.

 

참여 청소년이 직접 작사작곡한 노래를 처음 선보이는 의미 있는 무대도 마련되었다.

 

또한,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라는 노래를 꿈드림 청소년들과 실무자가 함께 불러 사제지간의 정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보컬에 참여한 청소년은 평소 보컬에 관심은 있었으나 전문적으로 배울 기회가 없었지만 꿈드림에서 지원을 해주셨고 버스킹 공연도 하게 되며 관객들에게 박수와 격려를 받는 값진 경험을 하게 되니 정말 행복했다라고 밝혔다.

 

남동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사전행사로 청소년에게 힘이 되어주세요라는 주제로 청소년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활동을 진행했다.

 

백양숙 센터장은 청소년들이 자신의 가치를 발현시켜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고, 청소년의 마음과 동행하는 청소년 상담복지 전문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