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자원봉사센터(원장 김동성)는 지난 6월 20일 평안밀알복지재단(이사장 한덕진)과 장애인복지 증진 및 봉사활동 활성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 [코리안투데이] 안성자원봉사센터-평안밀알복지재단, 장애인 복지 및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MOU 체결 © 이명애 기자 |
이번 MOU는 장애 인식 개선과 지역사회 내 봉사활동 참여 확대를 위해 상호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협력을 통해 장애인 복지와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확대하고자 한다.
평안밀알복지재단 한덕진 이사장은 “안성자원봉사센터와 이번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지역사회 장애인 복지 향상뿐 아니라 복지 증진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역주민의 참여와 봉사활동을 지원한다.”
안성자원봉사센터 김동성 원장은 “6월 초 재능기부 해외봉사단이 태국 매솟 난민촌을 방문했을 때 수건을 기부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평안밀알복지재단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미얀마 국경.” 이어 “앞으로도 장애인들의 삶의 질 향상과 사회참여 기회 향상을 위해 더 나은 환경과 지원을 제공해 이들이 더 많은 사회적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