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추석 명절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개최

인천시 남동구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살리기에 동참했다고 12일 밝혔다.

 

남동구, 추석 명절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개최

   [코리안투데이] 남동구, 추석 명절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개최  © 김현수 기자

 

남동구에 따르면 지난 826일부터 912일까지 구 산하 전 직원과 유관기관 등이 참여해 전통시장 비대면 장보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 기간 인천모래내전통시장, 구월도매전통시장, 소래포구전통어시장의 우수한 물품을 비대면으로 주문하며 전통시장 위기 극복에 힘을 보탰다.

 

박종효 구청장도 10~11일 이틀간 소래포구전통어시장, 장승백이전통시장, 만수시장, 간석자유시장, 구월시장, 인천모래내전통시장 등 지역 전통시장을 찾아 추석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코리안투데이] 남동구, 추석 명절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개최 © 김현수 기자

 

박 구청장은 장보기 행사를 통해 시장에서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이용객들에게는 전통시장과 온누리상품권 이용을 홍보했다. 행사 중 구입한 다양한 물품은 지역 복지기관에 전달했다.

 

     [코리안투데이] 남동구, 추석 명절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개최 © 김현수 기자

 

박종효 구청장은 추석을 맞아 전통시장에서 상인들과 인사를 나누며 장바구니를 채우니 마음마저 넉넉해지는 기분이다라며 지역경제 살리기와 전통시장 활성화에 동참해 주시길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ategories Eco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