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3회 어린이날 행사 개최

제103회 어린이날 행사 개최

 

구로구(구청장 장인홍)가 5월 3일 고척근린공원에서 ‘제103회 어린이날 종합 행사’를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어린이들과 장인홍 구로구청장을 비롯한 지역 주민 등이 참석해 어린이날을 축하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코리안투데이] 사진 구로구 언론팀 제공3일 ‘제103회 어린이날 행사’에서 장인홍 구로구청장과 참석자들이 개막축하행사를 하고 있다.

 © 박수진 기자


행사는 댄스동아리 공연, 응원단 등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모범어린이 표창, 아동권리헌장 낭독, 어린이날 노래 합창. 백일장 및 그림그리기 대회 등이 이어져 어린이들의 끼와 재능을 뽐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됐다.

 [코리안투데이] 사진 구로구 언론팀 제공 장인홍 구로구청장이 3일 ‘제103회 어린이날 행사’에서 모범어린이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 박수진 기자

 

특히, 어린이날의 의미를 되새기며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과 공연 프로그램들로 구성해 가족 단위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코리안투데이] 사진 구로구 언론팀 제공 3일 ‘제103회 어린이날 행사’에서 어린이가 솜사탕 만들기 체험을 하고 있다. © 박수진 기자

 

장인홍 구로구청장은 “비가 오지만 꽃이 만발한 고척근린공원에서 어린이들과 함께 어린이날을 축하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평택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