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군가족센터, 다문화 청소년을 위한 진로 컨설팅 참여자 모집

 

(금산=코리안투데이) 임승탁 기자 = 금산군가족센터는 다문화가정 청소년들을 위한 진로 컨설팅 참여자를 8월 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다문화가정 청소년들에게 진로 탐색 기회를 제공하고 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을 목적으로 마련되었다. 참여 대상은 금산군 내 초등학교 5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의 재학생이다.

 

 [코리안투데이} 금산군가족센터 다문화 청소년 진로 컨설팅 참여자 모집 홍보물(사진제공: 금산군청) © 임승탁 기자

주요 프로그램은 △진로 컨설팅 설명회 △적성검사 △개별 진로 컨설팅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금산군가족센터에서 운영된다. 참여자는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진로를 찾고, 전문가의 조언을 받아 실질적인 방향성을 설정할 수 있다.

 

진로 컨설팅은 다문화 청소년들의 특성에 맞춘 맞춤형으로 진행되어, 각 참가자에게 적합한 진로를 구체화하고, 그들의 미래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프로그램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금산군가족센터(☎041-750-418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금산군가족센터 관계자는 “이번 진로 컨설팅을 통해 다문화 청소년들이 진로에 대해 보다 명확한 방향을 설정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많은 청소년들이 참여하여 이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임승탁 기자: geumsan@thekoreantoday.com ]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평택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