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남산동행 걷기대회 개최 건강 경품 축제 다 잡았다

중구 남산동행 걷기대회 개최 건강 경품 축제 다 잡았다
✍️ 기자: 지승주

서울 중구 김길성 구청장이 오는 11월 1일 토요일 오전 8시 국립극장 문화광장에서 중구민 걷기대회 남산동행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깊어가는 가을 남산 북측순환로를 배경으로 건강과 소통 즐거움을 더하는 참여형 걷기 행사다.

 

코스는 국립극장에서 시작해 석호정과 필동쉼터를 거쳐 다시 국립극장으로 돌아오는 왕복 45킬로미터 약 1시간 코스다. 참가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전 8시부터 집결해 준비운동 후 순차 출발한다. 반환점인 필동쉼터에서는 경품 응모권 배부와 치어리딩 응원이 펼쳐져 축제 분위기를 더한다.

 

 [코리안투데이] 가을빛 물든 남산 45km 함께 걸어요  © 지승주 기자

 

이번 걷기대회는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경품으로 재미를 더했다. 참가자 전원에게 중구 건강마일리지 500점이 제공되며 보물나무를 찾아라 인스타그램 인증 해시태그 이벤트 4행시 공모전 등도 함께 열린다. 인증 이벤트 참여자 중 22명에게는 스파렉스 찜질방 이용권이 주어진다.

 

특히 행사 전인 10월 24일까지는 남산동행이라는 이름으로 4행시 공모전이 진행된다. 중구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4행시를 남기면 반얀트리호텔 뷔페식사권 조선델리 케이크 이용권 찜질방 이용권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상품이 주어진다.

 

행사장에는 다양한 홍보부스도 운영된다. 체력측정 AI 내편중구 행정서비스 체험 스크린파크골프장 일자리 안내 복지 감염병 예방 예방접종 자원봉사 등 생활 밀착형 정보와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MC 육지환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날 행사는 트로트 걸그룹 세컨드의 축하공연과 함께 스타일러 로봇청소기 공기청정기 다이슨 에어랩 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 추첨이 이어진다.

 

이번 행사는 CJ제일제당 롯데백화점 롯데호텔 메리츠화재 우리은행 은주정 등 12개 기업과 기관의 후원으로 더욱 풍성하게 준비됐다.

 

김길성 중구청장은 남산을 걸으며 건강도 챙기고 추억도 쌓는 따뜻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평택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