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석남3동의 서부여성회관 어린이집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나눔 양곡 10kg 25포를 기탁했다. 이번 나눔은 작년 바자회 수익금 기부에 이어 이어진 훈훈한 선행으로, 지역사회의 따뜻한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 있다.
인천광역시 서구 석남3동에 위치한 서부여성회관 어린이집(원장 김명희)은 지난 4일,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랑나눔 양곡 10kg 25포를 석남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동장 홍나경, 공동위원장 김종권)에 전달했다.
서부여성회관 어린이집은 지난해 바자회 수익금을 기부한 데 이어, 올해에는 수익금으로 직접 물품을 구입해 기탁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김명희 원장은 “이번 물품 전달을 통해 아이들이 보여준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해지길 바란다”며 나눔의 의미를 전했다.
석남3동 행정복지센터 홍나경 동장은 “항상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서부여성회관 어린이집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탁받은 물품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양곡 나눔은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며, 주민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희망을 전하는 계기가 되고 있다. 서부여성회관 어린이집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