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는 2024학년도 여름방학을 맞아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원어민 영어체험교실’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영어 실력 향상과 글로벌 마인드 함양을 목표로,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원어민 강사와 함께하는 체험활동 위주의 영어 교육을 제공한다.
신청 기간은 6월 13일(목) 오전 11시부터 6월 24일(월) 오전 11시까지이며, 신청은 한국외대 접수 사이트를 통해 인터넷으로 진행된다. 접수 마감 후에는 추첨을 통해 최종 등록자가 선발된다.
교육 대상은 동대문구에 주소를 둔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 학생으로, 교육 기간은 7월 29일(월)부터 8월 10일(토)까지 총 11일이다. 단, 8월 3일과 4일은 휴강일로 지정되어 있다. 교육 시간은 매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이며, 중식이 제공된다.
이번 영어체험교실은 한국외대 TESOL전문교육원의 협력으로 진행되며, 원어민 강사와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영어를 보다 자연스럽게 익히고,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특히, 영어 교육의 중요성이 날로 커지는 가운데, 원어민과의 직접적인 소통과 체험활동은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청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한국외대 TESOL전문교육원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동대문구청 교육지원과 또는 한국외국어대학교로 연락하면 된다.
이번 여름방학 동안 동대문구 학생들은 한국외대에서 제공하는 원어민 영어체험교실을 통해 영어 실력은 물론, 글로벌 역량까지 함께 키워보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
![]() [코리안투데이] 원어민 영어체험교실 안내 포스터 © 박찬두 기자 |
담당 : 교육지원과,한국외국어대학교
전화 : 02-2127-4521, 02-2173-3529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