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테크노파크(원장 양현봉)가 8월 20일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위원장 김재형)와 함께 세종시 산업 육성 및 기술 혁신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세종시의 경제 발전을 위한 핵심 전략을 논의하는 자리로, 세종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위원들과 세종테크노파크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회의에서는 세종시의 미래 전략 산업을 체계적으로 육성하는 방안, 신기술 개발 및 사업화의 거점을 마련하는 계획, 그리고 지역 기업 지원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특히, 세종시의 산업 생태계를 조성하고 지역 내 혁신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구체적인 협력 방안이 제시되었다.

 [코리안투데이] 산업건설위원회 – 세종테크노파크간담회  © 이윤주 기자

세종테크노파크의 양현봉 원장은 “이번 간담회는 세종시의 산업적 도약을 위해 매우 중요한 계기였다”고 평가하며, “앞으로도 세종시의회와 긴밀히 협력해 지역 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김재형 산업건설위원회 위원장도 “세종시 산업의 성장을 위해 정책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세종테크노파크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지역 경제를 더욱 활성화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세종시 산업발전을 위한 양 기관의 협력의 첫걸음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