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역곡도서관은 오는 814일 여름방학을 맞아 도서관 여름 음악회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현악 4중주 공연으로 구성됐다.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탄탄한 연주 실력과 폭넓은 레퍼토리로, 국내뿐 아니라 국제무대에서 명성을 떨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교향악단이다.

 

 [코리안투데이] 여름 음악회 흥보물  © 이예진 기자

연주곡은 총 5곡으로 남녀노소 모두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음악으로 선보인다. 모차르트 아이네 클라이네 나흐트무직 1악장, 차이콥스키 현악4중주 제12악장, 엘가 사랑의 인사, 브람스 왈츠, 히사이시조 인생의 회전목마순으로 연주될 예정이다. 어디선가 들어본 적 있는 친숙한 음악들로 준비해 클래식을 잘 알지 못해도 행복하게 연주를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도서관 여름 음악회공연 사전신청은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bcl.go.kr)에서 할 수 있다.

 

공연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수주도서관 역곡도서관팀(032-625-4591)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의 선율이 책 사이를 누비며 도서관을 아름답게 채워줄 예정이라며 무더운 여름, 도서관으로 놀러 나와 책을 읽고 음악을 들으며 온전한 휴식의 시간을 갖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