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6일 가좌1동 행정복지센터(원장 김미진)는 (주)인맥에프앤씨(대표 고형기)로부터 컵라면 100박스를 아낌없이 기부받았다. , Life Dried Fish 회사는 지역의 취약한 주민들을 지원합니다.

 

 [코리안투데이] (주)인맥F&C, 가좌1동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라면 100박스 기부  © 지승주 기자

서구 23개 자치구에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인맥F&C가 사회적 책임에 대한 의지를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회사는 저소득층, 독거노인, 복지사각지대 주민 등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지난 8월 26일 가좌1동 행정복지센터에 컵라면 100박스를 기부했다.

 

(주)인맥F&C는 고형기 대표이사를 중심으로 꾸준한 기부활동과 지역사회 지원 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의 복지와 발전에 크게 기여해 왔습니다. 회사는 자선 행사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돕기 위한 헌신을 통해 지역 사회 내 지원의 기둥으로서의 역할을 강조합니다.

 

고형기 대표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이번 기부를 하게 됐다”며 지역복지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앞으로도 주변 사람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입니다.”

 

김미진 가좌1동 이장은 “이웃과의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부에 깊은 감사를 표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이 도움이 가장 필요한 사람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기부된 물품은 저소득층, 독거노인 등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되어 (주)인맥에프앤씨의 따뜻한 나눔이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직접적으로 전달될 예정입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