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가 지난 9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2024 의왕시 우수중소기업 재인증 시상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기존 우수중소기업 인증 기간이 만료되었거나 만료 예정인 기업 중 지속적인 경영혁신과 시장 개척을 통해 탁월한 성과를 이룩한 기업을 대상으로 재인증을 부여하고, 그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의왕시는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역 경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우수중소기업 재인증’ 제도를 올해 새롭게 도입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주식회사 임펙엔터프라이즈(대표 조국렬 외 2인)와 하나푸드(대표 조성래)가 재인증을 받으며, 그간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번에 재인증을 받은 기업들은 의왕시 중소기업 육성자금 우선지원 및 금리 우대 혜택(0.5%)은 물론, 시에서 추진하는 기업지원 시책 참여 시 우대 가점, 시 지정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감면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예정이다.

 

 [코리안투데이] 우수중소기업 재인증 시상식 사진  © 유종숙 기자

 

김성제 의왕시장은 이날 행사에서 “기업 경쟁력이 곧 지역 경쟁력”이라며, “적극적인 기업지원 정책을 통해 기업 성장과 지역 경제 발전이 선순환하는 구조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지역 기업들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의왕시의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뜻깊은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