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문화재단이 2024년 6월 14일부터 6월 21일까지 ‘2024 강북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명칭 공모’를 진행한다. 이번 공모는 새롭게 단장한 강북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 어울리는 이름을 찾기 위한 것이다. 강북구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이메일을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는 방식이다.
![]() [코리안투데이] 강북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명칭 공모 © 정동필 기자 |
신청서에는 강북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명칭 공모 신청서와 개인정보 수집·활용 및 저작권 위임 동의서가 포함된다. 해당 서류는 강북문화재단 공식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공모 주제는 새롭게 단장하여 재개관하는 강북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 어울리는 명칭이다.
심사는 온라인 시민 투표로 이루어진다. 투표 기간은 2024년 6월 25일부터 28일까지이며, 최종 결과는 7월 3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공모에 참여한 모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하반기 기획공연 티켓 2매가 제공된다. 최종 공모 당선자 1명에게는 하반기 모든 기획공연 티켓 2매가 제공된다.
강북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공모를 통해 강북구민들이 직접 대공연장의 이름을 지어주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모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강북문화재단 공연전시팀으로 문의할 수 있으며, 담당자는 여의주이다. 전화번호는 02-994-8504이다.
강북문화재단은 이번 공모를 통해 대공연장의 새로운 이름을 선정하고, 이를 통해 더욱 사랑받는 문화예술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많은 강북구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