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자치경찰위원회, 여름철 범죄 예방 캠페인 실시

세종자치경찰위원회, 여름철 범죄 예방 캠페인 실시

세종자치경찰위원회(위원장 남택화)는 지난 25일 도담동 일대에서 지역사회 공동체 치안 활성화를 위해 자율방범대와 남부경찰서와 함께 민·관·경 합동 순찰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음주소란, 폭력, 개인이동장치(PM) 및 이륜차 교통법규 위반 등 여름철에 자주 발생하는 무질서를 근절하고, 청소년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계획됐다. 참가자들은 이날 오후 7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두 개의 코스로 나뉘어 도담동 일대를 순찰하며, 시민들에게 미리 준비한 유인물을 배부하고 범죄예방 생활 수칙을 안내했다.

 

세종자치경찰위원회, 여름철 범죄 예방 캠페인 실시

 [코리안투데이] 세종자치경찰위원회 도담동 일대 민·관·경 합동 순찰로 지역 안전 강화© 이윤주 기자

 

남택화 위원장은 “이번 합동 순찰은 여름철 무질서와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자율방범대와 경찰서가 함께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시민 안전을 위해 시민단체와 경찰서 간 협력 치안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역사회 내 협력을 통해 안전하고 질서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세종자치경찰위원회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러한 캠페인을 실시하여 지역사회 치안 향상에 앞장설 계획이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세종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