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2동 통장협의회, 오피니언 리더 청렴 교육 실시

안성2동 통장협의회, 오피니언 리더 청렴 교육 실시

 

안성2동통장협의회(회장 박연균)는 1일 건전한 사회문화 정착을 통해 청렴한 안성을 만들기 위한 청렴 교육을 실시했다.

 

안성2동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교육은 청렴 의식 제고 및 올바른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해 안성시 감사법무담당관에서 추진하는 ‘오피니언 리더 청렴 교육’의 일환으로 실시됐다.

 

 

 

 [코리안 투데이] 청렴한 안성 조성을 위한 통장들의 적극적 참여  © 이명애 기자

 

 

 [코리안 투데이] 청렴한 안성 조성을 위한 통장들의 적극적 참여 선서 이미지  © 이명애 기자

청렴하고 건전한 생활을 다짐하는 안성2동통장협의회 청렴 선서로 시작한 교육은 다양한 국내외 사례로 보는 청렴의 중요성과 더불어 공공재정환수법 교육이 진행됐으며, 통장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서 질의응답이 이어졌다.

 

통장협의회는 이번 청렴 교육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마주할 수 있는 선택의 상황에서 청렴하게 대응하는 법과 공공재정의 적법한 사용에 대한 중요성을 다시 한 번 되새겼다.

 

박연균 회장은 “안성2동통장협의회에서는 청렴한 안성을 만들기 위해 매월 청렴 선서와 더불어 자체 청렴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모범이 되는 통장협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세종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