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문화원, 제8대 유병기 원장 이임과 제9대 임현구 원장 취임식 개최

하남문화원, 제8대 유병기 원장 이임과 제9대 임현구 원장 취임식 개최

하남문화원에서는 7월 3일 오전 11시 하남문화예술회관 아랑홀에서 제8대 원장 이임식 및 제9대 원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하남문화원은 1995년 11월 30일 하남문화원이 설립하고 이철재 초대원장으로 창립 총회를 거쳐 운영이 되어 제2대 구자관 원장, 제 3대 이용우 원장, 4~5대 양인석 원장을 거쳐  6대 ~ 8대 유병기 원장으로 취임하여 하남문화원을 이끌어왔다.

 

이임 : 제8대 원장 유병기

취임 : 제9대 원장 임현구

일시 : 2024년 07월 03일(수) 오전 11시

장소 : 하남문화예술회관 아랑홀

 

   [코리안투데이] 하남문화원장 제8회, 제9회 이.취임식  © 백창희 기자

이날 행사는 하남문화회관 아랑홀 강당에서 열렸으며,  지역 인사들과 문화원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진행되었다. 이임하는 유병기 원장은 2013년에 취임하여 11년간 하남문화원의 발전과 지역 문화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하였다. 유병기 원장은 이임사에서 “하남문화원의 원장으로서 지역 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지난 시간이 매우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하남문화원의 지속적인 발전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새롭게 취임하는 임현구 원장은 오랜 기간 지역 문화 활동에 참여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아왔다. 임현구 원장은 취임사에서 “하남문화원의 새로운 원장으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지역 문화의 활성화와 문화원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유병기 원장의 공로를 기리기 위한 감사패 전달식도 함께 진행되었다. 하남문화원 관계자는 “유병기 원장의 헌신적인 노력 덕분에 하남문화원이 많은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며 “이번 이임식을 통해 그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코리안투데이] 각지역 인사와 문화원장 초대 축하 간담회 모습 © 백창희 기자

 

임현구 원장의 취임을 계기로 하남문화원은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하남문화원은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문화적 자산을 보존하고 발전시키는 데 앞장설 예정이다. 이번 원장 이·취임식을 통해 새로운 시대를 맞이한 하남문화원이 어떤 변화를 이끌어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코리안투데이] 하남문화원 제8대, 제9대 이.취임식 © 백창희 기자

📰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세종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