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병환 대표가 이끄는 부천문화재단이 올 가을 어린이 공연 시리즈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오후 2시부터 8월 20일(화) 학부모님들께서는 부천문화재단 홈페이지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티켓을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공연은 10월부터 11월까지 경기도 최초의 상설어린이공연장인 복사골문화회관 1층 판타지아극장에서 열린다.
[코리안투데이] 신체극 ‘막대뚝딱 피지컬 – 뿔난 오니‘ 공연 사진 © 이예진 기자 |
이번 라인업에는 지난 3월 전국대회에서 엄선된 3개의 공연이 포함돼 있으며, 약 15:1의 경쟁률을 보였다. 주요 공연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체극 “막대뚝딱 피지컬 – 뿔난 오니”(10월 24~26일), 서커스 “합!?” (11월 14~16일), 인형극 ‘꼬마장승가출동화'(11월 28~30일). 예술적, 교육적 가치를 고려하여 선정된 이 공연은 어린이와 가족 모두에게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코리안투데이] 서커스공연 ‘합’ 공연 사진 © 이예진 기자 |
극단 신비한 움직임 사전이 제작한 첫 번째 신체극 공연인 “막대뚝딱 피지컬 – 뿔난 오니”는 하마다 히로스케의 동화책 “울어버린 빨난 오니”을 원작으로 합니다. 다양한 소품과 몸짓이 어우러진 퍼포먼스는 인간과 우정을 추구하는 오니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공간 서커스 살롱의 두 번째 쇼인 “합!?”은 플라스틱 폐기물을 소품으로 활용하여 관객이 환경 문제에 대해 성찰하도록 하는 서커스 공연입니다. 세 번째 공연인 마루한 인형 마당극의 ‘꼬마장승 가출기’는 마을 어귀에서 솟대들과 함께 마을을 지키는 꼬마 장승이 맛난 음식 냄새에 이끌려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로, 수문신, 측신, 조왕신 등 우리의 민간신앙인 집지킴이 신들의 역할을 소개하며 마을과 집안의 건강과 안녕을 바라던 조상들의 마음과 지혜를 엿볼 수 있다. 장구와 꽹과리 등 다양한 악기를 이용한 연주와 아크로바틱, 접시돌리기 등 신나는 인형 마당극 이다.
[코리안투데이] 인형 마당극 ‘꼬마장승 가출기’ © 이예진 기자 |
티켓 가격은 13,000원이며, 8월 30일(금)까지 조기예매 시 30% 할인이 가능합니다. 문화의 날(금요일 공연), 다자녀 가족의 경우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사항은 재단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공연장관리과(032-320-6336, 633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