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FX PC카페가 ‘2025년 코리안브랜드’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프랜차이즈 부문 수상 이력은 프랜차이즈 PC방 운영과 관련된 주요 부문의 하나로, PC카페 이용자 및 예비 창업자들로 부터 안정적인 시스템 그리고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에 따라 높은 평가를 받았기 때문에 가능했다.
![]() [코리안투데이] 트레이더스(TRADERS) FX PC 카페, 2025 코리안 브랜드 대상 수상 이미지 |
이번 수상에 대해 김중호 트레이더스 FX PC 카페 대표는 “트레이더스 PC카페 서비스를 시작하기 전 300여 개의 퍼블리시한 PC방 창업 경험을 바탕으로 빅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었다.”며 “그동안 다른 PC방들과 차별화를 위해 넓고 쾌적한 이용환경의 인테리어를 구축하는데 주력을 했고, 10G HUB 전 지점에 도입하여 최상의 PC사양, 그리고 인체공학 데스크, 프리미엄 FOOD CAFE, 게임대회, 주식, 코인, 해외선물 트레이딩 등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며 “저희 프랜차이즈가 소비자 여러분의 사랑과 신뢰 덕분에 이번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경허한 자세로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코리안투데이] 트레이더스(TRADERS) FX PC 카페, 2025 코리안 브랜드 대상 수상 이미지 |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입지 선정부터 인테리어, 시스템 구축까지 본사에서 체계적으로 지원해 초보 창업자도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돕고,
특히, 트레이더스 PC카페의 다구조 수익화 시스템은 피시방 운영을 넘어 추가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고 전했다.
피시방과 프리미엄 먹거리, 게임 코칭 서비스를 결합해 좌석당 객단가를 극대화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창업 초기 마케팅으로 장기적인 고객 확보가 가능하고, 신작 게임 프로모션, 대회 개최 등을 통해 자연스럽게 유입되는 고객층이 두터운 것이 특징이다.
![]() |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