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팩(대표 이상건)이 가좌3동 저소득 가정을 돕기 위해 김장김치와 양곡을 기부하며 14년째 이어온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했다.
[코리안투데이] 서구 가좌동 (주)리팩은 지난 20일 가좌3동 행정복지센터에 김장김치 10kg 180박스와 양곡 10kg 120포를 전달했다. © 지승주 기자 |
인천 서구 가좌동에 위치한 ㈜리팩(대표 이상건)은 지난 20일, 가좌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성주)에 김장김치 10kg 180박스와 양곡 10kg 120포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성주 동장, 가좌3동 통장자율회 김종필 회장, 주민자치회 김석주 회장,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춘자 위원장 등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해 기부의 뜻을 함께 나눴다.
김성주 동장은 “매년 겨울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후원해 주시는 ㈜리팩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특히 올해는 배춧값 폭등 등으로 김장을 담그기 어려운 상황에서 기부가 더 큰 위로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리팩 이상건 대표는 “고물가로 인해 김치를 담그기 힘든 이웃들을 위해 정성을 담아 준비했다”며,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전해지길 바란다”고 기부 소감을 밝혔다.
㈜리팩은 14년째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오며, 가좌3동의 여러 단체 및 기업들과 연계해 지역사회를 위한 기부를 실천하고 있다. 이번에 전달된 김장김치와 양곡은 관내 저소득 세대에게 소중히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