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립청소년교향악단(단장 최민호)이 지역 예술의 미래를 이끌어 갈 참신하고 재능 있는 신규 단원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8월 19일부터 9월 6일까지로, 이번 모집은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등 현악 부문과 목관, 금관, 타악 등 모든 파트를 대상으로 한다. 지원은 전자우편(sjcf2023@naver.com)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응모 자격은 세종시에 거주하거나 세종시 내 학교에 재학 중인 9세 이상 24세 이하의 청소년으로, 자유곡 1곡을 무반주로 연주할 수 있어야 한다. 지원자들은 실기와 면접을 거쳐 9월 26일에 최종 합격자가 선발될 예정이다.

 

 [코리안투데이] 세종시립청소년교향악단 2차 단원 모집 포스터 © 이윤주 기자

 

최종 선발된 단원들에게는 전문 강사의 체계적인 음악 교육과 전문 공연장에서의 연주 기회가 제공되며, 활동 장려금 또한 지원된다. 지원서 양식은 세종시문화관광재단 누리집(www.sjcf.or.kr) 공지사항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교향악단(☎044-850-8964)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세종시립청소년교향악단은 8월 17일 오후 5시 조치원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여름맞이 기획연주회 ‘더 판타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