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배곧1동,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로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

시흥시 배곧1동,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로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

 

시흥시 배곧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1일과 12일 양일간 배곧1동 어울림센터에서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복날 맞이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무더위와 장마로 지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협의체 위원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삼계탕을 전달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위원들은 직접 만든 삼계탕을 배곧1동의 50가구에 전달하며, 이웃들의 안부를 묻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코리안투데이]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로 건강한 여름나기 © 박정순 기자

 

삼계탕을 받은 한 어르신은 “그냥 앉아 있어도 더운 날씨에 뜨거운 불 옆에서 고생하며 손수 끓인 삼계탕을 직접 집까지 가져다 준 마음이 정말 예쁘고 감사했는데, 맛도 최고였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최복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초복을 맞이해 관내 이웃들에게 직접 만든 삼계탕을 전할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다. 맛있게 드시고 모두가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배곧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이 소외되지 않도록 세심히 살피며, 지속적으로 나눔과 사랑을 실천할 계획이다.

 

담당 부서: 배곧1동 맞춤형복지팀 (031-310-6911, 6912)

 

이번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를 통해 배곧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의 따뜻한 정을 나누는 계기를 마련했다.

📰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서대문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