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효 남동구청장, 강소기업‘(주)피앤케이하이테크’ 현장 방문

 

인천시 남동구는 박종효 구청장이 최근 고잔동에 위치한 강소기업 ‘(주)피앤케이하이테크’를 현장 방문해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7일 전했다.

 

 

지난 2000년 설립된 ㈜피앤케이하이테크(대표이사 박인국)는 전력(전기) 변환 기기장치인 인버터(DC-AC INVERTER) 제조 전문기업이다.

 

 

㈜피앤케이하이테크 원천기술 특허를 통해 혁신적인 디지털 파워 인버터로 연 매출 88억 원을 달성하고 있으며, ‘100만 불 수출의 탑’ 수상 등 국내외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박종효 남동구청장, 강소기업‘(주)피앤케이하이테크’ 현장 방문

 [코리안투데이]박종효 남동구청장, 강소기업‘(주)피앤케이하이테크’ 현장 방문] © 김현수 기자

 

 

 

독자적인 기술력과 우수한 상품 경쟁력으로 산업(전기 변환장치)부문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선정 및 ‘중소기업품질경영 대상’을 받은 바 있다.

 

[코리안투데이]박종효 남동구청장, 강소기업‘(주)피앤케이하이테크’ 현장 방문]  © 김현수 기자

 

 

이번 기업 현장 방문은 기업의 생산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기 위한 자리로, 박 구청장은 기업지원 방안에 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남동구민 우선 채용을 위한 일자리 협약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피앤케이하이테크는 취약계층 복지 지원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기부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코리안투데이]박종효 남동구청장, 강소기업‘(주)피앤케이하이테크’ 현장 방문] © 김현수 기자

 

 

박종효 구청장은 “기업의 경쟁력 향상은 좋은 일자리로 이어지고, 나아가 지역경제가 활성화된다”라며 “남동구 기업의 혁신과 도약을 위해 더욱 세심히 현장을 살피고 기업하기 좋은 남동구를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ategories 미분류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