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 소음 대책 포럼, 주민과 함께하는 항공기 소음 해결 방안 모색

공항 소음 대책 포럼, 주민과 함께하는 항공기 소음 해결 방안 모색

 

양천구청은 항공기 소음 문제에 대한 실질적 해결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오는 2024년 11월 7일(목)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공항 소음 대책 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항공기 소음 문제에 관심이 있는 주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양천구 내 소음 피해 지역의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소음 저감 방안을 모색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코리안투데이] 공항 소음 대책 포럼 포스터 © 변아롱 기자

 

‘공항 소음 대책 포럼’은 항공기 소음 문제를 심도 있게 다루는 자리로, 항공기 저소음 운항절차 개선방안과 소음대책사업 개편안 및 향후 소음대책사업의 방향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이는 항공기 소음으로 고통받는 주민들의 불편을 덜기 위한 중요한 대책들이며, 실질적인 방안 마련을 위해 주민들의 목소리가 적극 반영될 계획이다.

 

이번 포럼은 양천구청 디지털미디어센터에서 열리며,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이메일 또는 전화(02-2620-4862)로 사전 접수할 수 있다. 또한 QR 코드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어 많은 주민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양천구는 지속적으로 소음 피해 지역 주민들의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포럼을 통해 더욱 구체적인 소음 저감 대책이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 구청 관계자는 “이번 포럼은 주민들의 의견을 반영한 실질적 소음 대책 마련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성동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