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기부자 명예의 전당’ 헌액

논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기부자 명예의 전당’ 헌액
✍️ 기자: 김현수

 

인천시 남동구 논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누적 5천만 원을 후원하며 기부자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다고 29일 밝혔다.

 

논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헌액식에 참석하여 헌액 동판을 수여 받았으며, 지역사회와의 나눔을 확산하는데 기여했다.

 

논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18년부터 취약계층 지원과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코리안투데이] (5-1) 논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기부자 명예의 전당’헌액  © 김현수 기자

 

또한, 지역주민이 함께 참여하는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하며, 매년 꾸준히 모금회에 기부를 이어온 결과 누적 기부금 5천만 원을 달성했다.

 

이번 헌액은 협의체 위원들과 주민들이 함께 만들어낸 결과로, 지역사회의 상생과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데 큰 의미를 지닌다.

 

 [코리안투데이] (5-1) 논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누적 5000만원 후원  © 김현수 기자

 

최병로 위원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 모두가 함께 행복한 마을을 만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온 결과 이렇게 뜻깊은 형태로 인정받아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논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소외계층 물품 지원, 위기가구 지원 등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복지사업을 추진하며 지역사회 복지 향상에 앞장서고 있다.

 

  [ 김현수 기자: incheoneast@thekoreantoday.com ]

 

 

 

 

 

 

📰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성동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