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남동구와 남동문화재단은 제24회 소래포구 축제를 기념해 소래포구의 생태자원 및 구민을 주인공으로 한 소래포구 풍경·사람 포스터를 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포스터는 소래포구의 생태계 소래포구의 삶 소래포구와 바다 활기찬 소래포구 소래포구의 힘 맛있는 소래포구 풍성한 소래포구 등으로 주제를 구분해 총 8건이 제작될 예정이다.

 

구는 이번 포스터 제작을 통해 소래포구의 상징성을 드러낼 수 있는 풍경과 이곳을 삶의 무대로 살아가는 사람을 전면에 내세워 축제의 정체성을 강화한다.

 

 [코리안투데이]소래포구 축제 기념 생태자원‧구민 주제 포스터 제작]  © 김현수 기자

 

또한기존 행사 홍보물의 형식을 벗어난 색다른 포스터를 제작해 축제에 관심을 높일 계획이다.

 

제작된 포스터는 남동구 관내에 배포되어 축제 홍보에 활용된다.

 

특히이번 포스터 제작이 소래어촌계 및 소래포구 전통어시장 상인회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진행되는 만큼 소래포구 축제의 민간 참여가 강화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코리안투데이]소래포구 축제 기념 생태자원‧구민 주제 포스터 제작]  © 김현수 기자

 

박종효 남동구청장은 형식적인 틀에서 벗어나 관광객이 더욱 흥미를 느낄 수 있는 특별 포스터가 제작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24회 소래포구 축제는 오는 9월 27일부터 사흘간 소래포구 해오름광장 일원에서 진행된다기타 자세한 내용은 남동문화재단 문화예술지원팀(070-8820-4037)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