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서울마라톤 대회를 준비하는 러너들을 위한 특별한 여정이 시작된다. 아디다스코리아가 12월 2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전역의 8개 매장에서 ‘프리 엑스포’를 개최하며 대회 공식 로고가 새겨진 ‘서울마라톤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서울마라톤 에디션은 아디제로 보스턴 12 러닝화와 함께 자켓, 쇼츠, 러닝 싱글렛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별 제품의 특징은 서울마라톤 공식 로고로 장식돼 러너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특히, ‘서울마라톤 에디션’ 제품을 2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25 서울마라톤 풀코스 및 10K 참가권이 선착순으로 제공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코리안투데이] 대회 공식 로고가 새겨진 ‘2025 서울마라톤 에디션’ 발매 및 러너들을 위한 프리 엑스포를 12월 2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전개한다. 사진: 아디다스코리아 |
프리 엑스포 기간 동안 아디다스는 여러 가지 체험형 이벤트를 마련하여 러너들의 관심을 끌 예정이다. 참여자들은 아디제로 보스턴 12를 신고 트레드밀에서 달리며 자신의 기록을 도전하는 ‘트레드밀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이 챌린지는 3인 1조 또는 개인으로 참가 가능하며, 상위 랭커에게는 2025년 1월에 출시 예정인 아디제로 프로 4 및 기타 상품이 제공된다.
아울러, 3D 풋 스캐닝 서비스는 각 개인의 러닝 습관과 목표, 족형 등을 파악하여 적합한 러닝화를 추천하는 체험도 제공된다. 아디클럽 멤버에게는 편리한 슈레이스 참 커스터마이징 및 포토 키오스크와 같은 다양한 맞춤형 이벤트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2025 서울마라톤 프리 엑스포’는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명동), ON YOUR MARK(경복궁 서촌) 등 총 8개의 주요 매장에서 진행되며, 많은 러너들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디다스의 이번 행사는 앞으로의 마라톤에 도전하는 러너들에게 많은 영감을 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