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네이비플레이트 중앙닭강정(대표 손희용)은 지난 11월 28일, 하남시푸드뱅크(대표 이점복)에 닭강정 100세트를 기부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후원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취지에서 이뤄졌다.
[코리안투데이] ㈜더네이비플레이트 중앙닭강정(대표 손희용)은 지난 11월 28일, 하남시푸드뱅크(대표 이점복)에 닭강정 100세트를 기부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 © 백창희 기자 |
1970년 속초 중앙시장에서 ‘중앙닭강정’으로 시작해 3대째 운영되고 있는 ㈜더네이비플레이트는 국내 대표 닭강정 브랜드로 자리 잡았으며 최근 하남 미사지역에 직영점을 오픈하며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더 큰 기여를 다짐하고 있다.
손희용 대표는 “속초에서 시작해 지역 주민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매우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지역 내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남시푸드뱅크 이점복 대표는 “손희용 대표님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닭강정을 이용자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며 “이러한 나눔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고 감사를 전했다.
한편, 하남시푸드뱅크는 2022년 경기도 ‘올해의 푸드뱅크·마켓’ 1위에 선정되었으며, 2018년부터 2020년까지 보건복지부 사업평가 전국 1위를 기록하는 등 기부식품 수급 및 운영 체계에서 높은 투명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 후원은 지역사회를 위한 기업과 복지기관의 협력이 만들어낸 선한 영향력의 사례로,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되새기게 하고 있다.
▲ 하남시푸드뱅크 : 031-793-6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