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명소로 주목받고 있는 애기봉 평화생태공원이 지난 22일 해병대 군악대 공연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공연은 ‘어메이징 코리아! 어메이징 애기봉!’이라는 주제로, 웅장한 조강 파노라마를 배경으로 펼쳐져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했다.
애기봉 평화생태공원은 북한을 조망할 수 있는 민통선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이번 공연에서는 해병대 군악대의 웅장한 선율과 강렬한 퍼포먼스가 절경과 어우러져 관람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공연을 관람한 이들은 “잊지 못할 절경과 공연이었다”며 뜨거운 박수를 보내며 감동을 표현했다.
![]() [코리안투데이] 김포시 애기봉평화생태공원 군악대 공연 장면 © 이보옥 기자 |
공연과 함께 마련된 버블 아이스크림 만들기 체험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끌며, 행사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애기봉 평화생태공원은 현재 급증하는 방문객의 편의 증진을 위해 매표 창구 증설, 주차장 공사, 종합안내서 설치 등 기반시설 정비에 힘쓰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방문객들에게 더욱 쾌적한 관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애기봉이 글로벌 문화거점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한편, 애기봉은 개관 이후 누적 방문객 50만 명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김포문화재단은 3월 마지막주 토요일 연장 운영 특별문화행사에서 50만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포시 관계자는 “애기봉 평화생태공원은 자연과 문화, 역사를 아우르는 특별한 장소”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세계인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김포를 대표하는 글로벌 문화 명소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