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청년 대상으로 법률·부동산 등 전문가 무료 상담 지원

Photo of author

By 코리안투데이 신안

수원시(시장 이재준)가 청년을 대상으로 법률·노무·세무·부동산 4개 분야 전문가 무료 상담을 지원하는 ‘새빛청년상담소’를 3월부터 운영한다.

 

수원시는 17일 수원청년지원센터에서 새빛청년상담소 상담위원 위촉식을 열었다상담위원은 법률·노무·세무·부동산 4개 분야 전문가 각 2명으로 구성됐다김현수 수원시 제1부시장은 상담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수원시,청년 대상으로 법률·부동산 등 전문가 무료 상담 지원

 [코리안투데이] 수원시 청년대상 법률,부동산 전문가 무료상담 © 양숙희 기자

 

수원시는 3~12월 매달 ▲둘째 주 월요일(부동산), 수요일(세무오후 3~5 ▲셋째 주 월요일(법률), 수요일(노무오전 10~정오 수원시청년지원센터 바람지대 2층 마음지대에서 새빛청년상담소를 운영한다온라인 상담은 수원청년포털 홈페이지 상담 게시판에서 이용할 수 있다.

 

대면 상담은 예약제로 운영한다수원청년포털 홈페이지>상담지원>새빛청년상담소 게시판에서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수원시는 4~12 4회에 걸쳐 사회초년생이 알아야 할 주거·노동 등 분야 기초 상식 특강을 운영할 계획이다.

 

김현수 제1부시장은 “청년들이 사회에서 겪는 어려움을 덜어주고 지원하기 위해 새빛청년상담소를 마련했다”며 “청년들이 필요한 것을 면밀히 살피고청년이 공감할 수 있는 정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