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하는 가을 축제, ‘숲속 가족 올림픽’ 개최

 

관악구 유아자연배움터에서 이번 가을을 맞아 특별한 가족 체육 프로그램인 ‘숲속 가족 올림픽’이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2024년 10월 26일(토), 27일(일), 11월 2일(토), 3일(일)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가족이 자연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자연물을 활용한 다양한 체육 활동으로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참여하며 자연과 교감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코리안투데이]  숲속가족 올림픽 안내 ← 관악구청제공    ©임희석 기자

 

첫날인 10월 26일(토)은 관악도시농업공원에서 특별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재즈밴드 공연, 버블마술쇼, 도토리 1분 캐리커처와 같은 흥미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단순한 체육활동을 넘어 예술과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축제로 꾸며질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가족은 서울시 공공예약사이트(https://yeyak.seoul.go.kr/)에서 사전 예약을 해야 하며, 가을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 행사는 자연 속에서의 활동을 통해 가족 간의 유대감을 높이고, 가을날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행사와 관련된 문의는 관악구 여가도시과 여가정책팀(02-879-6547, 6513)으로 하면 된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