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사랑부동산, 원당동 저소득 한부모가정에 양곡·과일 기부

 

검단사랑부동산공인중개사사무소가 원당동의 저소득 한부모가정을 위해 양곡과 과일을 기부하며 따뜻한 이웃 사랑을 전했다. 이번 기부는 지역 내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희망을 선사하며,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코리안투데이] 검단사랑부동산 원당동 한부모가정에 후원물품 기부 © 지승주 기자

 

검단사랑부동산공인중개사사무소(대표 허윤희)는 지난 4일, 중·고등학생 자녀가 있는 저소득 한부모가정을 위해 양곡 10kg 20포와 과일 20상자를 원당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서승주)에 기탁했다.

 

허윤희 대표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지만,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기부를 결심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을 이어가며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승주 원당동장은 “추운 겨울 이웃 사랑을 실천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부 물품은 청소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감사를 전했다.

 

검단사랑부동산은 2022년부터 매년 개업일에 맞춰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에 전달된 양곡과 과일은 지역 내 한부모가정 20가구에 전달돼 가정의 식탁을 따뜻하게 채울 예정이다.

 

이웃을 위한 꾸준한 나눔으로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는 검단사랑부동산은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의 따뜻한 손길로 자리잡고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