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SNS 인식조사 이벤트 실시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용걸)는 지난 10월 7일부터 15일까지 의정부 시민과 자원봉사자들을 대상으로 ‘SNS 인식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자원봉사센터의 SNS 채널 운영에 대한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자원봉사 콘텐츠의 질을 높이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는 캠페인이다.

 

 [코리안투데이]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SNS 인식조사 이벤트 안내 포스터  © 강은영 기자

 

참여자들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채널 등 다양한 SNS 플랫폼에 대한 인식과 개선 의견을 조사하는 설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자원봉사 관련 콘텐츠가 더 많은 시민에게 효과적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정진선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은 “이번 인식조사 이벤트는 시민들의 의견을 직접 반영해 자원봉사센터의 SNS 운영을 개선하는 중요한 기회”라며, “시민들의 목소리를 통해 자원봉사 콘텐츠의 다양성과 질을 높이고, 더욱 활발한 SNS 문화를 조성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는 선착순 100명에게 소정의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참여 방법은 자원봉사센터 SNS에 게시된 QR코드를 통해 가능하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