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청소년재단, ‘2024 청소년사업 성과보고회’ 개최

 

의정부시청소년재단(이사장 김동근)은 오는 11월 29일(금) 오후 2시에 의정부시 청소년수련관 1층 한울관 및 로비에서 ‘2024 청소년사업 성과보고회’를 개최한다.

 

 [코리안투데이] 의정부시청소년재단 ‘2024 청소년사업 성과보고회’ 홍보 포스터  © 강은영 기자

 

이번 성과보고회는 의정부시청소년재단이 2024년 한 해 동안 추진한 청소년사업의 성과를 재단 직원, 유관기관 관계자, 청소년, 시민들과 공유하고, 청소년사업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행사는 1부 개회식 및 시상과 2부 성과보고 및 청소년 공연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청소년 공연은 ▲홍선청소년센터의 클래식 공연(유스심포니) ▲새말청소년센터의 밴드 공연(블루데이즈) ▲학교밖청소년 가야금 공연 등으로 구성되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이용 청소년의 사례발표를 통해 청소년사업의 실제적인 변화를 조명할 계획이다.

 

아울러, 성과보고회는 청소년사업 활동 영상, 성과 전시 등 다양한 형식으로 진행되며, 청소년과 시민들이 의정부시청소년재단의 활동을 깊이 이해하고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성과보고회는 의정부시 청소년사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청소년과 지역사회의 소통을 강화하는 중요한 자리”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주체적으로 성장하고 지역사회의 미래를 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동근 이사장은 “의정부시 청소년사업은 지역사회의 미래와 직결된다”며, “이번 성과보고회를 통해 청소년 재단의 노력이 시민들에게 잘 전달되고,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의정부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