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1동, ‘의정부 생약 공판장 천사모임’ 쌍화탕 100상자 기부

 

 

의정부시 의정부1동주민센터(동장 김영리)는 12월 30일 ‘의정부 생약 공판장 천사모임’(회원 신정연)이 혹한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쌍화탕 100상자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코리안투데이] 의정부 생약 공판장 천사모임, 쌍화탕 100상자 기부로 겨울철 나눔 실천  © 강은영 기자

 

천사모임은 정기적으로 주민센터를 통해 후원금과 후원물품을 기부하며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 반찬 나눔과 소외계층을 위한 현장학습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이웃사랑을 실천해 귀감이 되고 있다.

 

신정연 회원은 “추운 겨울, 어르신들이 따뜻하고 건강하게 새해를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분들에게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영리 동장은 “이웃을 위해 온정을 나눠 주신 천사모임에 감사드린다”며, “기부자의 따뜻한 마음이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기부된 쌍화탕은 의정부1동주민센터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과 어르신들에게 전달되어, 겨울철 건강을 지원하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