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속프란치스코회 글라라·루케치오형제회, 석남3동에 연탄 2,000장·김치 15박스 전달

 

재속프란치스코회 글라라·루케치오형제회가 지역 내 저소득 계층을 위해 연탄 2,000장과 김장김치 15박스를 석남3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기부는 겨울철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코리안투데이] 재속프란치스코회 글라라.루케치오형제회, 석남3동에 연탄 2,000장 김치 15박스 전달 © 지승주 기자

 

재속프란치스코회 글라라·루케치오형제회(대표 봉사자 김상기)는 12월 1일 관내 저소득 계층을 위한 연탄 2,000장과 김장김치 15박스를 석남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홍나경)에 전달했다.

 

전달된 연탄은 연탄을 사용하는 26가구에 직접 배달되었으며, 김장김치는 홀로 거주하거나 식사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계층 15세대에 지원될 예정이다.

 

재속프란치스코회 글라라·루케치오형제회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연탄 및 김장김치를 기부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이웃 나눔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대표 봉사자 김상기는 “이번 나눔이 추운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 의지를 밝혔다.

 

석남3동 행정복지센터 홍나경 동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글라라·루케치오형제회 모든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후원해주신 연탄과 김치는 소외된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Leave a Comment